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S CENTER
  • 010-2850-1612
  • OPEN AM 09:00 - PM 08:00
    LUNCH AM 12:00 - PM 01:00
    매주 월요일 (7,8월 및 공휴일 제외)
검색    
현재 위치
  1. ABOUT

ABOUT

ALIVESKIM


해변가에서 작은 보드를 들고 바다로 달려나가는 보더들을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그들이 바로 스킴보더입니다.
한국에서는 다소 생소한 스포츠일 수 있지만 이미 전세계의 다양한 스킴 스팟에서 많은 이들이 스킴보드를 즐기고 있습니다.
얼라이브스킴은 대한민국 최초 스킴보드 전문샵으로, 한국 스킴보드 전문교육과 함께 올바른 스킴보드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What is the Skimboard?

스킴보드는 서프보드에 비해 작고 얇으며 무게가 가벼워 휴대성이 매우 좋습니다. 서프보드와의 가장 큰 차이점은 핀이 없다는 점입니다.
스킴보더는 스킴보드를 들고 해안가 가까이서 부서지는 파도를 타거나 웻센드(젖은 모래) 위를 미끄러지며 다양한 기술을 선보입니다.
스킴보더가 파도를 타는 모습을 보고 서핑과 스케이트보드가 합쳐진 스포츠가 아닐까 의문을 가지는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습니다만,
스킴보드는 스킴보드만의 역사를 바탕으로 스킴보더들만의 색깔과 문화를 가진 세계적인 스포츠로써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Our Story

얼라이브스킴 김재형 대표는 2014년 스킴보드를 처음 접하고, 매주 서울-부산을 오가며 스킴라이프를 시작하였습니다.
스킴보드의 매력에 푹 빠진 그는 이듬해, 서울에서의 직장생활을 정리하고 오직 스킴보드만을 위한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그는 필리핀을 시작으로 미국, 브라질 등 스킴보드로 유명한 다양한 스팟에서 1년 가까이 체류하며
많은 스킴보더들을 만나고, 그들의 스킴문화를 접하며 이 문화를 한국에 알려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됩니다.
한국으로 돌아오자마자, 바닷가에서 만나 바닷가에서 헤어지는 단출한 스킴클래스를 열어 스킴 문화를 알렸고
그 작은 시작을 기반으로 2016년 4월, 부산 송정해수욕장에 스킴보드 전문 오프라인샵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스킴보더들의 아지트로, 스킴보드 전문 교육기관으로 그 역할과 책임을 다하고자 얼라이브스킴은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ALIVESKIM
T : 010-2850-1612
KAKAO ID : aliveskim
E : info@aliveskim.com
A : 부산시 해운대구 송정동 323-6번지 (구송정역 앞)

Open Hours
4-11月 Mon - Sun 9am - 7pm or 8pm(일몰이 늦은날)
12-3月 Mon - Sun 10am - 6pm

 

 

위치



장바구니 0

맨위로


카카오톡
상담하기